오 맛있어요. 다른브랜드 단백질케이크
오 맛있어요. 다른브랜드 단백질케이크보다 훨씬 달아요. 간식으러 아주딱입니다! 달아서 주식은 안돨듯. 하지만 너무 맛있어여. 치즈랑 초코.......둘다 최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