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먹고나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먹고나서 후기 쓰려다보니 후기가 늦어졌어요.
아침에 냉동실에서 꺼내 실온에 뒀는데
렌지에 돌리지 않아도 먹을 수 있게 녹았어요.
맛있어요. 달게 맛있는 게 아니라 뭔가 발효의 맛?
설명이 어렵네요^^
두유랑 같이 먹다가 후기 남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