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맛있어요^^ 저는 무첨가가 더 고소한게 맛있고 개인적으로 후기 ..
두유 맛있어요^^
저는 무첨가가 더 고소한게 맛있고
개인적으로 후기 보고 맛없으면 어쩌지 걱정 했는데
평소 먹는 무첨가 단백한 두유랑 맛이 똑같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