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고소해요~ 첫맛은 잉? 인데 씹을수록 고소하고 단백하더라구요. 다..
고소고소해요~ 첫맛은 잉? 인데 씹을수록 고소하고 단백하더라구요. 다이어트중에 간식당길때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씹는 욕구 뙇! 해결해줘요~ 이건 재구매각~ 물론 좀 단짠 좋아하는 분들은 입에 안맞을수도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