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 쟁겨두고 먹기..진짜 다신샵
하하하 쟁겨두고 먹기..진짜 다신샵 최고에요 ㅠㅠ
다이어트식품이라 나트륨을 최소했을거같아서 물조금 넣어먹덨더네 완전맛나여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