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12시쯤 취침하고 사람적을때 운동하려고 5시반에 일어나요. 근데 10시에자고 5시반에 일어나는게 개운하더라구요..ㅠㅠ
전 10시즈음 잠들어서 6~7시에 일어나요
전 새벽1시에 자서 8시에 일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