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운동하고 저녁식단
퇴근후 운동하고 저녁식단을 10시에 먹게되몀 살이 안빠지는거 같아서 단백질 쉐이크만 먹고 햇는데 살은 빠졌는데 근육량이 안늘었어요ㅠ
일할때 저녁은 못먹는데 걱정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녁운동이 좋은 점이 운동후 식사를 건너 띄어도 무리가 없는 조건인데요.
식사를... 유산균이나 다른것으로 대체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
운동으로 열심히 정리하신후에 식사하시면 도로 그 체준이되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