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 사먹는 곳
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 사먹는 곳에서 곤약젤리를 사먹었었는데
무슨 먼지맛이 나서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버렸는데.. 역시 다신!!왜이리 맛있어요?! 다이어트에 해로울거 같은 맛있음!!!! 이렇게 맛있게 다이어트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