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칼배송입니다. 미주라도너츠는 좋아해서 매번 시키는데 이번에는 ..
배송 칼배송입니다.
미주라도너츠는 좋아해서 매번 시키는데
이번에는 초코로 시켜봤어요.
초코도 맛있긴한데 저는 오리지널이 더 맛있네요!
잘먹을게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