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츠 비스킷은 제입에 맛있었어요..
도너츠 비스킷은 제입에 맛있었어요..
그런데 크래커는 제입에는 좀 많이 짭니다..
상품평에 짜다는 애기는 없었던거 같은데 말입니다. 그래도 소포장이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비스킷은 재구매 할 겁니다.
아이도 바삭바삭 재미있어 맛있다고하고...
요거트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