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일기

아니..
와인 딱 한잔만 하려고했는데 글쎄..

코르크가 뿌러져버렸지머예여..
하는수없이 남은 와인을 다먹어버....렸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어머! 넘나 어쩔수없는상황이였네요!! 완전공감!!ㅋㅋ
ㅋㅋㅋ뱃속에버리기!!!
다들 냉면드셨네용^^ ㅎㅎ
와인은 웃프지만!! 오랜만에 와인 먹고싶어지는 글이네요~ 세팅이 넘 멋집니다^^
와인한잔은 건강에 좋데요ㅋㅋ가끔 한잔씩 하셔용~저건 싸구려와인이지만 맛은 괜찮!!
울집에 와인마개를 드리고픈 맘입니다ㅎㅎ 노브랜드 닭꼬치 진짜 맛나지요 올마트나 돌아봐야 겠네용
오늘 마트투어 가시나용~~ㅋㅋ와인마개 하나 사야할까봐요 증말..ㅋㅋ
아 이런 ㅋ 의도치않게 마개밀어넣어서 다드셨어요? ㅋㅋ
와인좋아하면 안주가 자꾸 다양하게 업글되던데..ㅎㅎ 맛나보여요
코르크마개는 땄는데 다시 닫을수가없어서..다마셔버린..ㅋㅋ안주는 간단한게 짱인듯!!
ㅋㅋㅋㅋ애플님 아 너무 웃겨요 ㅋ 남은와인 다 먹기ㅋㅋㅋ냉면은 환상이네...하
간만에 시원하게..ㅋㅋ냉면 먹기전엔 반만먹어야지 해놓고 끝까지먹어버리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