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너무 딱딱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진 않고 씹는 맛이 있는 정도이고 고소하니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