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첨엔 크
와~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첨엔 크기가 좀 작아보였는데 1개 다 먹으니까 엄총 배불러요.
식감도 너무 맘에 들고, 먹어봤던 스콘 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