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가 김을 좋아해서 간식
저희 아이가 김을 좋아해서 간식먹으며 단백질도 섭취하면 좋을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그런데.... 맛이 너무 싱거워서 김의 비릿함?이 느껴져서 제 입맛에는 너무 안맞아요. 저, 아이, 남편 모두 김과자에는 손이 전혀 안가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