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두부스콘이라고 밖에 안써져있
솔직히 두부스콘이라고 밖에 안써져있으면 그냥 스콘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두부 맛이 많이 안나고 제 입맛엔 정말 괜찮았어요! 일반 스콘보다 좀 퍽퍽하긴 한데 저지방 우유랑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용 다음에는 잼이나 그릭요거트도 사서 같이 먹어보려구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ㅎ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