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먹으면 무슨 맛이지 하는데
처음에 먹으면 무슨 맛이지 하는데
생각해보면 카페에서 먹던 그런 맛을 생각 하고
먹습니다...
카페에서 먹는 차는 시럽이 얼마나 들어가서
그렇게 맛있는 맛을 내는지... 신기합니다....
건강한 맛입니다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