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시켜봤어요~후기보니까 신선하다고
처음시켜봤어요~후기보니까 신선하다고 평이 좋더라구요
오늘와서 먹어봤는데 정말 신선하더라구요~맛있었어요~소스도 제가 좋아하는거라 더더 좋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