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좋아요. 그런데 미완성이라고 해
맛은 좋아요. 그런데 미완성이라고 해야하나..블루베리 폭탄잼이라고 해야하나..
초코말고는 너무 묽어서 조금 굳어지라고 바로 냉장고에 넣었어요. 딸기는 나름 잼의 형태가 되는데 블루베리는 퐉 쏟아지고 블루베리 덩어리에 막혀서 안나오다가 다시 퐉 쏟아지고, 냉장고에 넣은 초코는 너무 굳어서 안나와요.
불편하지만 맛은 좋아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