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밥에 비해 칼로리 부담이 없어서
즉석밥에 비해 칼로리 부담이 없어서 비상용으로 사두고 잘 먹고 있습니다. 곤약밥을 직접 지어 먹기도 했는데, 자꾸 질척해지더라고요. 이건 잡곡 느낌이 나면서 포슬해서 매번 잘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