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지인에게 알려주느라 브랜드
이번에 지인에게 알려주느라 브랜드 제과점 식빵과 무게를 비교했었는데요. 크기는 작아도 무게는 이게 더 나가더라고요. 그만큼 밀도가 높다는 거겠죠. 전 원래 흰빵을 더 좋아했는데, 이 빵 알게 된 후로는 계속 이것만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