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생각이상으러ㅠ마싯네요ㅠ전자레인지
오 생각이상으러ㅠ마싯네요ㅠ전자레인지 돌려서 케찹에 찍어 먹엇어여 케찹은 물론 다신샵에서 시킴 케턉으로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