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빵만 먹어봤는데 맛은 없음요ㅠ
카카오빵만 먹어봤는데 맛은 없음요ㅠ
샐러드랑 같이 먹어서 샐러드맛으로 같이 먹어지긴했는데 당이 3프로인데 2프로인 통밀초코파이가 더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