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첫날이라 쉬림프먹었는데 맛있네요
받은 첫날이라 쉬림프먹었는데 맛있네요
쩝쩝 먹고나서 아쉬운손... ㅎ
오랜만에 건강한 야채를 먹었다는 뿌듯함이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