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좀 적지만 맛있어요~ 근데 중식
양은 좀 적지만 맛있어요~ 근데 중식메뉴 중에서 고추 들어간 반찬에 있는 빨간고추 먹으니까 엄청 맵더라구여 ㅋㅋㅋ 조심하세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