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대용으로 와플기에 구워서 먹고잇어요 와플기에 안구워도 쫀뜩하고..
아침대용으로 와플기에 구워서 먹고잇어요
와플기에 안구워도 쫀뜩하고 먹은후 폰만감이 오래가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