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너무 맛있어요 달지않아서 더더욱
완전 너무 맛있어요
달지않아서 더더욱
미주라토스트에 발라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단점은.. 맛있고 칼로리 부담 적다고 넘 마니먹게되요ㅜㅜ
열자마자 반 먹음ㅋ
맛보기로 한개만 샀는데 다시 더 살라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