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싱 넉넉해서 좋아요 ㅎㅎ 현미치킨
드레싱 넉넉해서 좋아요 ㅎㅎ
현미치킨카츠나
좀 밋밋한(?)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기에 진짜 좋아요
웬만한 샐러드 구성보다
칼로리도 낮고 맛도 딱이라서
진짜 잘 먹구있어요
게다가 정기배송만 6팩이어서
단품으로 구매하는건 5팩이라 좀 애매했는데
이젠 6팩도 생겼으니 넘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