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시켜먹구 있어요!! 입맛에따라서
자주 시켜먹구 있어요!!
입맛에따라서 한두개씩 줄어들다가ㅠ
마지막엔 시저랑 쉬림프만 시키게됐어요
근데 시저가 야채가 풍부하기도하고
드레싱이 부족해서도 있겠지만
좀 부족한 맛에 비해서 샐러드치고
칼로리 좀 높은것같아요
그래서 이젠 쉬림프로만 구매하려고
다시 들어왔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