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콩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사봤어
흰콩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보통 두유보다 칼로리도 낮아서
맷돌방식이라고 해서 아주 진할까 기대 했는데 그렇게 진하진않아요~
좀 맹숭맹숭
달달한 맛이 진짜 안 달고 적당한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