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존맛탱이네요;;; 상온 해동 2
정말 존맛탱이네요;;; 상온 해동 2시간반 했는데 쫄깃쫄깃 장난아니예요ㅠ 진짜 맛있네요
솔직히 그냥 일반 가래떡이랑 막 큰 성분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약간의 식이섬유가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맛으로는 진짜 굳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