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다 먹어보진 못했는데 평이 너무
아직 다 먹어보진 못했는데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하고 있어여 특히 심쿵 치즈데리야끼는 정말 맛있어서 담에 또 구매할 예정이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