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잼이 달기도 달지만 칼로리 생각
보통 잼이 달기도 달지만 칼로리 생각하면...진짜 살찌는 큰 이유라서 가급적 안먹는 쪽이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블루베리쨈입니다ㅜㅜ 다만 처음 식빵에 짜는데 좀 심하게 묽어서 ... 하루정도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먹었어요. 맛은 존맛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