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빔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곤약이
전주비빔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곤약이라 씹는 식감도 좋고 전자렌지만으로도 조리가 되는점은 괜찮은데 전용용기가 따로 있어야돼요
보기보다 양이 많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