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포+7포 세트 2개를 시켰는데 서
21포+7포 세트 2개를 시켰는데 서비스로 주시는 7포를 전부 녹차만 줬다는 후기 보고 설마 싶었는데 진짜 녹차만 오네요??
세 가지 맛 다 좋아해서 녹차도 싫은건 아니지만 7포 각각을 다른 맛으로 주시면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해요 ㅎㅎ
그래도 맛있고 든든해서 단백한끼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에도 잘 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