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9 수요일
오늘 휴일이라 텐트들고 나들이 나갔어요
처음 음식만 있고 나머진 먹느라
못찍었습니당 ~~~

아침 고구마 방울토마토 수박
간식 크림떡볶이 조금
점저 닭갈비
간식 옥동자아이스크림 1개
운동 12000보
공복 14시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나들이 가고 싶네요.
오늘은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았겠어요.
애들콧바람이라도 쐬주러 나가게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