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주문했고 월요일 오전에 발송
일요일에 주문했고 월요일 오전에 발송카톡 받아서 수요일에 왔네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배송온건 감사하지만 이틀 후라 그런지 아이스팩도 식품도 다 녹았습니다.
해동 후 재냉동 하지 말라고 써있어서 일단 냉장칸에 다 넣었구요. 빨리 먹는게 답이겠죠.
배송물량이 많아서 생기는 문제라면 누군가의 탓을 할 수는 없고...
그냥 이런 날씨에는 냉동식품 주문하지 말아야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