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 반찬도 맛있고 양은 좀 적지만,, 식단 조절용이라 생각하면..
맛있어용 ~ 반찬도 맛있고 양은 좀 적지만,, 식단 조절용이라 생각하면 괜찮아요^^ 배달 덜 시키고 저녁에 좀 가볍게 식사하려고 시켰는데 잘 먹어서 이번에 또 재구매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