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우동 먹어봤어요. 면을 물에 한
보리우동 먹어봤어요. 면을 물에 한 번 씻어서 뜨거운 물 부었는데 찬물로 씻었더니 국물이 미지근해져서 실패했네요 ㅠ 국물 맛은 딱 우동맛이예요! 곤약면 맛이 제 입맛에는 별루예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