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콤 먹었는데 넘나 맛있네요 ㅠㅠ
매콤달콤 먹었는데 넘나 맛있네요 ㅠㅠ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이들보다 양념이 좀 더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왜죠? ㅋㅋㅋ 단맛도 강한데 칼로리 낮아서 의외예요~ 뒷맛이 칼칼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