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직원들도 먹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직원들도 먹어보니 괜찮다고 하네요~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배부릅니다.. 그래도 간혹 음식이 땡길때를 대비해 닭가슴살 추가 고려중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