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밥을 많이사먹어봣는데 이건정말
다이어트밥을 많이사먹어봣는데
이건정말찐이에요!! 진짜맛잇어여
식감도나쁘지않구
엄마도너무조아하시더라구요!!
너무맛잇어여ㅜㅜ 칼로리도 낮아서 안심하고
먹어요 생각보다양이 많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