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시켜보고서 너무 맛있어서 다 먹
한번 시켜보고서 너무 맛있어서 다 먹기도 전에 재주문했어요!! 워낙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렇게 맛있고 간편하면 더 자주 먹겠어요..ㅋㅋㅋ 다먹으면 또 주문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