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같이안느껴질정도로너무맛있었어요
현미밥같이안느껴질정도로너무맛있었어요
재구매각입니다. 맛있어요 처음먹는거라기름을살짝둘렀더니양조절실패로기름지긴했지만 두번째할때는맛있게먹을수있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