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평소 젤리를 안 좋아해서 기대
솔직히 평소 젤리를 안 좋아해서 기대 별로 안 했는데 먹어보니 음료처럼 마실수 있어서 좋네요.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면 간식 땡길때 대신 먹기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