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롯데택배 배송기사님 불친절하시고
일단 롯데택배 배송기사님 불친절하시고 말씀하시는게 불쾌합니다
배송할때 메세지는 참고 안하시나봐요문앞에 두면 분실하는일이 허다해서 편의점에 보관해달라고 한건데...
다행이 이번에는 없어지지 않았지만 택배상자도 찢어져있고 상품받아보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별로입니다
구매한 제품들은 시식해보지는 않았지만 택배기사님
때문에 더이상 다신샵을 이용하고 싶지않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