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과 함께 간장맛도 뭐~~두말이 필
양념과 함께 간장맛도 뭐~~두말이 필요없는
엄지척이죠^^
다이어터에게 이런 맛난걸 만들어주셔서 죄책감 느끼지 않고 맛나게 먹을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해요~~^^
현재는 유지어터지만.. 그래도 식단 조심하고 있어 치킨 먹고싶을땐 요걸로 먹고 있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