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필요가 없는 맛!!!^^ 치킨을
말할 필요가 없는 맛!!!^^
치킨을 제일 사랑하는 녀자인데~다욧중이니 먹지도 못하고 참고 있다가 성수동 양념치킨 알게되서 구매해서 먹고는... 참을 필요가 없어졌어요!!^^
맛도 왜이리 맛있어요???ㅋㅋ
성수동 시리즈 다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