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막 시작한 다이어터입니다!
제 몸무게가 77kg 까지 나가는 바람에 급히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어요.ㅠㅠ 저도 이렇게 까지 찔줄은 상상도 못했답니다...
3개월 안에 5kg~ 10kg 까지 뺄수 있는만큼 빼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추천하는 다이어트 식품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