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서 ㅋㅋㅋ 다른거랑 같이시켰는데 이것만 재주문 3개하고 친구..
너무맛있어서 ㅋㅋㅋ 다른거랑 같이시켰는데 이것만 재주문 3개하고 친구한테도 강추해서 친구도 시켰어요
약간 짭짤해서 야채랑 먹어야 맛있는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