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ㅠㅠ 숟가락으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ㅠㅠ
숟가락으로 푸면 푸석푸석하게 갈라져서 힘들어요ㅠ
식감이 조금 더 꾸덕꾸덕하길 기대했는데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